Blog > 未分類 > 김어준 의 파파이스 다운로드

김어준 의 파파이스 다운로드

2020.02.10 | No Comments

이제 파파이스와 스위트 딕시 키친은 나쁜 홍보같은 것은 없다는 오래된 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루이지애나 키친`은 8월 12일 전국 최초로 치킨 샌드위치를 출시하지만, 먼저 오늘과 내일 달콤한 딕시 키친에서 QSR 매장에서 최종 런칭을 위한 프리뷰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것은 레스토랑에 대한 송신이 될 것 같습니다. 8월 7일, 원래 #PopeyesGate 이야기를 깨뜨린 같은 작가가 발행한 기사에 따르면, 산체스의 아들 닉은 레스토랑에 “감정적인 작별 인사”를 썼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들이 나를 고소하기 위해 전화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산체스가 말했다. “우리는 파파이스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항상 파파이스 치킨이 우리가 먹어 본 최고의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맛있는 Popeyes 치킨 샌드위치를 시작하고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Popeyes의 경우, 이것은 전국 출시로 이어지는 언론의 관심을 사로 잡을 수있는 독특한 방법이지만, 스위트 딕시 키친의 경우 8 월 18 일에 닫히는 이유가 마지막 날 에 다시 대중의 주목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어색한 송신입니다. 파파이스가 스위트 딕시 키친의 공공 이미지를 되찾도록 돕는 동안, #PopeyesGate 레스토랑에 잔인한 것이었다. 아마 거기에 먹은 적이없는 사람들의 1 성급 리뷰가 페이지를 채우기 시작했고 많은 사업을 잃었습니다. 이후 등급은 4등급으로 올라갔지만, 그 피해는 끝났습니다. 아이비 파크 컬렉션이 처음 출시 된 후, 트위터 사용자는 라인의 색상이 Popeyes의 포장과 현저하게 유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물론 비욘세가 회사의 열렬한 팬이라는 사실은 잊을 수 없습니다.

비욘세가 아이비 파크를 단독 으로 선보이며 Popeyes에 경의를 표하는 브랜드로 첫 출시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지만, 그들의 음식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비욘세의 아이비 파크 x 아디다스 출시에서 몇 가지 명백한 단서를 복용, Popeyes 유니폼은 이제 ThatLookFromPopeyes.com 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탐낼 출시를 걸수 수없는 사람들을위한 대안으로 청구. 포즈와 색상이 현저하게 비슷하지만, Popeyes 라인은 퀸 베이의 애슬레저 라인의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opeyes에서 판매 할 수있는 상판과 액세서리만 있으므로 자전거 반바지와 스웨트 팬츠를 찾고 있다면 아이비 파크 대기자 명단에 올라야합니다. 파파이스 매콤한 치킨 샌드위치는 다소 계시였습니다 – 패스트 푸드의 세계를 혼란에 빠뜨리고, 대화를 촉발시켰으며, 병아리 필의 땀을 조금 흘려 주었어요. 하지만 파파이스 루이지애나 키친은 패스트푸드 산업을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제 빠른 (ish) 패션 산업에 뛰어들었습니다. 달콤한 딕시 키친 주인 인 킴 산체스가 파파이스로부터 전화를 받았을 때, 그녀는 그것이 다른 쪽 끝에 변호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패스트 푸드를 가열하고 그것을 제공 $13 정당하게 많은 사람들을 성가시게 할 것입니다 – 특히 소유자가 다음 아래로 두 배로 하고 주문하고 다시 가열처럼 보이게 하는 것은 자신의 밀가루를 밀링하는 것과 어떻게 든 유사합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패션 촬영에 사용된 모든 모델은 실제 직원이었습니다. 라인은 한정판 릴리스, 그리고 출시를 발표 하는 이메일을 기반으로, 그것은 오랜 시간 동안 주위 될 예정 이 아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브랜드를 둘러싼 과대 광고에 따라,” Popeyes 의 대표는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다, “공급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의류 라인의 모든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식량과 지원으로 지역 사회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파파이스 재단에 전달될 것입니다. 2017년 캘리포니아 주 롱비치의 레스토랑 스위트 딕시 키친(Sweet Dixie Kitchen)은 파파이스의 닭고기를 자체적으로 넘겨주려고 뜨거운 물에 빠졌습니다. 루즈는 옐프 리뷰까지 꽤 잘 진행되었다 – 그리고 롱 비치 포스트의 후속 이야기 – 그들을 밖으로 호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