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2020.02.10 | No Comments

X 코덱 팩은 2000 이상 실행되는 Windows PC용 코덱 팩을 설치하기 쉬운 가볍고 간편합니다. URL 다운로드: http://www.chip.de/downloader/?pid=dhtechradar&cid=54451860&browser=chrome&lastchange=1445324149&source=landingpage OPlayer HD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재생을 위한 대부분의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 유명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여기에 다양한 기능을 얻을 것이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찾아보고 네트워크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자막을 가질 수 있습니다. Oplayer HD의 우수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스트리밍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재생 속도를 조정하고 반복을 받으며 배경 재생 옵션도 가져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 및 폴더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암호로 보호 된 폴더를 숨길 수 있습니다. X 코덱 팩은 또 다른 코덱 팩이 아닙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고 인기있는 코덱만이 포괄적 인 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덱, 필터, 도구가 많은 큰 팩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잘못된 장소입니다.

코덱의 많은 윈도우를 엉망 수 있습니다. X 코덱 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다운로드 URL: https://ssl-download.fosshub.com/Protected/expiretime=1445998057;badurl=aHR0cDovL3d3dy5mb3NzaHViLmNvbS9hVHVuZXMuaHRtbA==/9fd32d0d29f16c2a9f16c25e91b5f3050b25ef7f7180b31218772305750/aTunes/aTunes_3.1.2_installer.exe 다운로드 URL: https://ssl-download.handbrake.fr/handbrake/releases/0.10.2/HandBrake-0.10.2-x86_64-Win_GUI.exe Windows Media Player는 최고의 미디어입니다. 재생, 그리고 복용 어디서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윈도우 XP 기반 PC와 휴대용 장치의 광범위한 선택에. PlayerExtreme은 자막 다운로더가 내장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동기화, PC에서 직접 비디오, 또는 웹 사이트. 이 높은 등급의 비디오 플레이어는 추가 안전을 위해 개인 폴더에 비디오를 유지합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형식의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재생 진행 상황, 밝기 및 볼륨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름, 날짜 및 크기별로 정렬된 비디오를 저장합니다. URL 다운로드 : http://gensho.acc.umu.se/pub/GNOME/binaries/win32/banshee/2.4/Banshee-2.4.0.msi 나는 짧은이 비디오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명 건너 뛸 해야 하는 기능 궁금. 중요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부족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SR 플레이어, 안드로이드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플레이어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비디오 클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비디오 파일을 공유, 삭제 및 파일을 업로드하고또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높은 보안 잠금 시스템으로 그들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족스럽고 고화질의 비디오 품질과 부드러운 음향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Mac용 Movavi 미디어 플레이어는 전체 미디어 컬렉션을 처리할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및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Aiseesoft 맥 블루 레이 플레이어 풀 HD 1080p, 빠른 시작, 고화질 사운드와 맥에 어떤 블루 레이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완벽 하 게. 전문 비디오 플레이어 도구를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그런 다음 비디오 플레이어 모든 형식을 시도합니다. 그 이름이 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다. 예, 당신은 어떤 형식의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비디오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너무 원활하게 4K 및 울트라 HD 비디오 파일과 같은 고화질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