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마운트앤블레이드 모드 다운로드

마운트앤블레이드 모드 다운로드

2020.02.10 | No Comments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1776년 미국 혁명은 우리를 미국 혁명의 시대로 되돌려 보습니다. 반란군을 위해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반군과 영국을 모두 볼 아메리카 원주민에 가입하기 위해 영국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단일 항목은 총과 시대에 맞게 대체되는 가장 중요한 변화가되고 있으며, 원래지도는 북미의 조각으로 대체됩니다. 당신이 마운트 및 블레이드 독립 형 DLC 나폴레옹 전쟁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모드입니다. 마운트 & 블레이드 워밴드는 최고의 활동과 롤 플레잉 도박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더 큰 오디오 품질과 높은 품질의 사실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플레이 스테이션 4 와 X 박스 하나에 대한 존재. 마운트 & 블레이드 워밴드는 테일월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가 출시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우리가 곧 속편을 기다리고 밖으로 시도 하는 탈 것 및 블레이드 전쟁 밴드에 대 한 개조, 마운트 & 블레이드: 배너 로드. 당신이 좋아하는 판타지 및 / 또는 역사적 설정이있는 경우, 기회는 그것을 위해 M&B 모드가 있고 우리는 여기에 그들 중 최고의 것들을 나열하려고. 미래의 스타워즈에서 왕좌의 게임 세계에 이르기까지, 어떤 무료 모드를 설치할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배너로드가 출시될 때까지, 모딩을 시작하세요! 간단히 말해서, 게이머나 유저가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탈것 및 블레이드 워밴드에 대한 모든 기본적인 사항을 제대로 알고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마운트 & 블레이드에 개조되지 않은 환상의 세계가 있습니까?” 라고 물어볼 수 있으며, 그 에 대한 대답은 아마 아니오입니다. 워워드 정복은 마운트 & 블레이드: 워해머의 세계로 우리를 데려갈 총 변환 모드입니다. 오크, 드워프, 엘프, 뱀파이어, 스카벤, 도마뱀 과 같은 책에서 인종이 있으며, 당신은 이들 중 하나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총 변환 모드처럼, 새로운 무기, 갑옷과 항목이있다. 당신이 전쟁대역을 소유하고 워해머처럼, 그것은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마운트 & 블레이드 워밴드는 쉬운 컨트롤과 하드 게임 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게이머가 효과적이고 고전적인 팁, 전략 및 트릭을 적용해야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한 번에 거의 200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선택한 진영을 기반으로 두 팀으로 나뉩니다. 아니요. 마운트 블레이드 전쟁 대역은 원래 마운트 블레이드 게임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완전히 자체 포함 된 게임이다. 원래 마운트 & 블레이드를 위해 만들어진 최고의 총 변환 모드 중 하나는 워밴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대화했다. 당신이 제목에서 이해할 수 있듯이,이 모드는 톨키엔의 반지 소설의 제왕의 이벤트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중간 지구의 모든 진영은 당신이 로 재생할 수 있으며, 많은 재미있는 측면 활동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