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인페르노 다운로드

인페르노 다운로드

2020.02.08 | No Comments

다른 포트를 사용하려는 경우 랙업을 호출할 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명령은 포트 3000에서 Inferno를 호스팅합니다: Inferno를 설치하고 컴퓨터에서 로컬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종속성을 먼저 설치: Inferno는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근절하여 복원할 수 없도록 하는 강력한 파일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삭제 프로그램은 이전 파일의 복사본을 남기고 다른 소프트웨어로 쉽게 복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페르노는 데이터가 전혀 남지 않은 때까지 파일을 여러 번 다시 작성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장치에 민감한 파일이 있거나 여러 당사자와 장치를 공유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소프트웨어입니다. Inferno는 명령줄을 통해 테스트를 실행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퀀스를 직접 제공하거나 자동화된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인수 전달이 다루기 어려운 경우 보다 복잡한 테스트를 위해 Inferno는 포함된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실행을 유도하는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제공된 example_script.json은 이 스크립트의 예와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스크립트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execute_batch 작업은 스크립트를 실행 : 인페르노 +의 속편, Radiangames의 비판적으로 찬사를 쌍둥이 스틱 액션 RPG, 인페르노 2 는 더 사악한 수준을 자랑, 더 많은 무기, 더 많은 업그레이드와 능력, 더 많은 원수, 더 많은 사용자 정의, 더 많은 함께 미친 폭발과 입자 효과.

Inferno는 컴퓨터에서 파일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하여 가장 강력한 복구 프로그램조차도 검색할 수 없도록 데이터를 여러 번 덮어쓰도록 하여 마음의 휴식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페르노는 국방부와 Gutmann 오버 와이프 패턴을 준수하는 두 가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덮어 쓰기 패턴을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삭제할 수있는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 Inferno에는 테스트 클라이언트가 사양을 준수하고 의도한 대로 수행되도록 하는 강력한 자체 테스트 집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를 실행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Inferno를 서버에 배포하여 여러 사용자가 FHIR 서버의 여러 인스턴스를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는 나중에 참조하거나 공유하기 위해 저장할 수 있는 추측할 수 없는 고유한 URI에서 비공개로 유지됩니다. 또한 Inferno는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입력을 사용자에게 묻는 generate_script 레이크 작업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테스트할 FHIR 서버의 URL과 시퀀스를 끌어올 모듈 이름을 제공해야 합니다. FHIR 또는 SMART-on-FHIR를 신기 경우 인페르노 퀵 스타트 가이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인페르노는 환자가 표준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신의 건강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오픈 소스 도구입니다. HTTP(S)는 서버의 인증, 권한 부여 및 FHIR 콘텐츠 표준준수를 테스트하고 결과를 다시 보고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