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ni max 다운로드

ni max 다운로드

2020.02.06 | No Comments

참고: 개별 버전 또는 패치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LabVIEW 설치시 개별 오프라인 설치 관리자 NI-MAX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독립 형 NI-MAX 소프트웨어를 여기에서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옵션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버전을 나타냅니다. 2003년 NI-DAQmx가 도입된 후, 기존의 NI-DAQ(레거시)는 NI-DAQ와 동일한 설치 관리자로 패키징되었습니다. NI-DAQ 7.4는 두 드라이버를 모두 포함하는 최종 드라이버 릴리스였습니다. 추가 전통적인 NI-DAQ (레거시) 솔로 설치 또한 아래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고 리소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추가 리소스를 참조하고 리소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MAX(최신 측정 및 자동화 탐색기 다운로드)에서 설명한 대로 NI MAX는 자체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으며 대신 사용하려는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와 함께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에 32비트 또는 64비트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이 값은 OS를 참조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NI 시스템 구성에 대한 업데이트 된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www.ni.com/download/ni-system-configuration-18.0/7382/en/Kind 안부, 알리 Özkü 내쇼날인스트루먼트 73xx 모션 컨트롤러는 NI-Motion 펌웨어가 다운로드되는 플래시 메모리를 온보드로 제공합니다. MAX를 사용하여 모션 컨트롤러에 설치된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 펌웨어 업데이트 – 개선 및 수정 사항을 활용하기 위해 카메라에 대한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제안 사항을 통해 카메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abVIEW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하려면 내장 된 IMAQdx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거나 ActiveX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I MAX에서 내 시스템»소프트웨어를 확장하여 NI-DAQ 또는 NI-DAQmx 가 설치된 버전을 찾습니다. Pickering 인터페이스 스위치 모듈에 대한 MAX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새 드라이버 세션을 만들고 pi40ivSample에서 적절한 필드를 복사, 붙여 넣기 및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는 다음 페이지에 설명합니다.

MAX 구성에 삽입되는 각 모듈에 대해 설명된 1단계에서 5단계를 반복합니다. 그렇다면 카메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NI-IMAQdx가 붙인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논리적 이름을 설정하고 “NI IVI 규정 준수 패키지 17.0″을 설정하려면 NI MAX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버의 소프트웨어 탭에서 필요한 소프트웨어 모듈로 pi40iv를 선택 데이터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NI 플랫폼에 특정 파일 형식을 통합합니다. 드라이버의 하드웨어 탭에서 각 모듈에 대한 정확한 리소스 설명이 있는 하드웨어 자산을 선택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새 자산을 만들고 설명자 변경합니다. 스위치 이그제큐티브 가상 장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새 스위치 이그제큐티브 가상 장치를 만듭니다. 목록에서 필요한 모든 장치를 추가합니다.

상호 연결되어야 하는 모든 시스템 모듈은 하나의 장치에 나열되어야 합니다. 이 제품과 기본적으로 호환되는 운영 체제입니다. 카메라를 PC에 연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메라의 시작 매뉴얼을 참조하십시오. 이미 거의 모든 NI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경우 시스템에 NI MAX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NI-DAQmx를 설치하면 NI MAX도 설치됩니다. 시스템에 현재 설치된 버전을 찾으려면: LabVIEW 또는 다른 NI 장치 드라이버와 같은 다른 NI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업그레이드할 때 설치 관리자에 더 높은 버전이 포함된 경우 NI MAX 버전이 업그레이드됩니다. 그러나 이 것만으로는 NI-DAQmx와의 호환성을 깨뜨릴 수 없습니다. NI MAX의 상위 버전은 항상 NI-DAQmx의 하위 버전을 지원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설치된 NI-DAQmx 및 LabVIEW 버전 또는 NI-DAQmx 버전과 지원하는 Microsoft Windows 버전 간에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기 전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리소스를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