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2 月 2020 琪琪宅急便

웹쉐어 다운로드

2020.02.03 | 未分類

WebsharePro를 사용하면 공유 폴더를 로컬 드라이브로 장착하여 쉽게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공유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를 사용하면 파일 브라우저의 단일 항목에 대한 명령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메뉴에서 명령을 선택할 필요없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명령 (다운로드, 미리보기, 복사, 중복, 삭제, 이름 바꾸기, 권한, 열기)을 제공합니다. 열기를 통해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PDF, 영화, 플래시 및 기타 파일 형식을 열 수 있습니다. 워크스테이션에서 Webshare 서버에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하고 파일 브라우저 창으로 드래그합니다. Tonido Webshare를 사용하면 파일이나 폴더에 대해 고유한 웹 주소(URL)를 빠르게 만들고 웹 주소를 누구에게나 이메일/IM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모든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추출 후 각 다운로드 폴더에는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된 항목 목록이 포함된 “DownloadLog.txt” 파일과 생략된 항목에 대해 생략된 이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WebsharePro는 다른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다른 컴퓨터, 심지어 휴대 전화가 드래그 앤 드롭 및 장소 편집 기능을위한 로컬 파일 시스템으로 원격 파일 시스템을 탑재 할 수 있도록 WebDAV라는 기술을 지원합니다. WebDAV는 HTTP를 통해 파일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월드 와이드 웹의 일반 프로토콜에 대한 확장. FTP와 로컬 네트워크의 네트워크 공유 사이에 있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진행률 표시줄은 다운로드된 파일 크기와 Tonido Webshare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개인 파일을 타사 온라인 서비스에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안전하고 사적인 것입니다. 암호가 있는 특정 게스트 사용자가 암호 없이 공유하거나 공개적으로 공유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WebShare Zip 스트리밍 기술은 다운로드 하는 동안 항상 즉시 파일을 압축 합니다. 브라우저 진행률 표시줄에는 압축되지 않은 원래 크기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zipstream 압축 및 서버의 추가 변경으로 인해 다운로드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다운로드의 마지막 파일은 모든 다운로드 된 파일과 가능한 오류의 목록을 포함하는 “DownloadLog.txt”라고합니다 (파일은 더 이상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권한 없음 등). “download.zip” 아카이브의 압축을 풀고 이 파일이 포함된 경우 전체 다운로드를 가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다운로드 및 업로드 확인란을 통해 Quickshare 수신자가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지정합니다. Tonido Webshare는 파일 크기 나 공유할 수 있는 파일 수에 대한 상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즉, 이제 크기 제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대규모 문서, 최신 홈 비디오 및 휴가 사진을 동료, 친구 및 가족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저장할 수 있는 경우 공유할 수 있습니다. Tonido Webshare는 파일 크기의 제약을 해제하고 즉시 바탕 화면에서 직접 친구, 가족, 동료 또는 사람과 큰 문서 및 미디어 파일 (사진, 비디오 등)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Tonido Webshare를 사용하면 암호를 사용하여 파일 폴더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액세스 기록을 제공하므로 파일에 액세스한 사용자와 시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로컬 디스크에 표시된 하나 이상의 파일 또는 폴더를 다운로드합니다. 이러한 파일은 “다운로드”라는 Zip 파일로 전송됩니다. .zip”.

예를 들어 2014년 6월 15일 WebShare 공유점에서 다운로드한 후 “Cafeteria.tif” 파일은 “download.14-06-15.zip”이라는 Zip 파일에 포함됩니다. 폴더에 대한 Tonido Webshare의 고유한 웹 주소(URL)를 사용하면 파일 공유 환경을 간단하고 간단하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URL과 파일을 공유하는 선택적 자격 증명을 전자 메일또는 IM으로 보내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