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워크래프트1 다운로드

워크래프트1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sgjgh, 427 MB ISO 버전은 PC에서 작동합니다. 1. ISO 버전 (MDF) 2를 다운로드합니다. 데몬 도구 (또는 디스크 이미지에 사용하는 모든 것)로 마운트 (열기) 3. “CD”(마운트된 이미지)에서 컴퓨터의 폴더로 파일을 드래그합니다 4. Dosbox http://sourceforge.net/projects/dosbox/ 설치 5. 폴더를 3단계에서 Dosbox 아이콘 6으로 드래그앤드롭합니다. “install.exe”를 입력하고 설치 관리자 7을 실행합니다. 오디오의 경우: “음악 사운드 카드 선택”을 “일반 미디”8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 폴더를 Dosbox로 드래그앤드롭하고 9를 재생하려면 “war.exe”를 실행합니다. 뭔가 10. 이익을! 웨스트우드의 커맨드 앤 컨커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두 프랜차이즈는 1990년대 후반의 경쟁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현대 의 군사 설정보다 판타지 설정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워크래프트는 분명히 선호하는 선택이었다. 워크래프트: 오크와 휴먼, 또한 워크래프트 I로 알려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있는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다. 1994년 블리자드와 인터플레이 엔터테인먼트가 MS-DOS용으로 출시한 판타지 실시간 전략 게임(RTS)이며, 매킨토시 버전은 199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III와 얼어붙은 왕좌는 모든 게임에 대해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컬렉션에 대한 감사는 좋지 않았지만, 워크래프트 III와 얼어붙은 왕좌는 그다지 좋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워크래프트: 오크와 휴먼 (c)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이 게임은 왼쪽 클릭 마우스 선택 군대를 사용하여이 모드 WarcraftMouseHelper를 사용, 오른쪽으로 이동하거나 공격 / harvast 왜 저를 만지고 계속합니까?! 건설하고 자신의 중세 요새를 지배. LAN을 통해 지원되는 2인 대 모드. 고귀한 인간 또는 악한 오크 중 하나로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별도 스토리 라인 내에서 두 다스 캠페인 시나리오. 무제한 재생을 위해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20 개 이상의 추가 시나리오.

악마, 정령, 강령술사, 궁수, 창병 등 독특한 생물을 많이 지휘합니다. 클래식 워크래프트 음악의 풍부한 사운드 트랙. Ra7ven 당신은 워크래프트 2 BtDP에 대한 설치를 만들 수 있습니까? 워크래프트: 오크와 휴먼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설적인 게임 프랜차이즈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웨스트 우드의 모래 언덕 II 후, 열렬한 전략 게이머는 새로운 게임을 기다리고 있었다. 워크래프트는 즉시 그 자리를 채웠습니다. 첫 번째 워크래프트는 뛰어난 분위기, 사운드와 인터페이스, 인상적인 컷 장면(블리자드 특성) 및 2인 모드(모뎀 또는 널 모뎀을 통해)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워크래프트 는 기존 워크래프트보다 4배 더 큰 맵, 최대 8명의 플레이어 네트워크 지원, SVGA 그래픽, 향상된 인터페이스, 포함된 맵, 유닛, 사운드 에디터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0,000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또한 확장팩 세트인 다크 포탈 너머에서 두 개의 새로운 캠페인과 더욱 강력한 미션을 추가했습니다. 단점으로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가 매우 짧으며, 각 캠페인에는 12개의 미션만 있습니다. 그래픽은 일부 색상을 누락, 육군 관리는 모래 II에 비해 조금 간단하고 제어 방법은 약간 성가신.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