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btak 월 05, 2014 / 버전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유일한 방법은 듣고 컴퓨터에서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설치된 멀티미디어 장치를 통해입니다. 다행히도,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이것을 달성 하기 위해 OS 사무실 제품군함께 기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꽤 몇 가지 단축키 컨트롤이 있으며, 이들은 비디오 및 오디오의 속도를 제어하기위한 것들입니다 : CTRL + SHIFT + G (빠른), CTRL + SHIFT + N (일반), CTRL + SHIFT + F (스크롤 빨리 감기) 및 CTRL + SHIFT + B (뒤로 스크롤).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10에 대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만들보고 싶습니다. WhatsApp에 지금 몇 시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유명한 메시징 서비스입니다. 당신은 웹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WhatsApp에 윈도우와 맥 OS X 플랫폼 모두에 대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윈도우 XP 전문 x64 에디션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 때문에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윈도우 유효성 검사가 필요합니다. 참고 :이 다운로드는 윈도우 XP 전문 x64 에디션을 가진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XP와 비스타에 대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을 찾아, 또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 12 여기. `리핑`의 프로세스는 CD에서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에 오디오 파일을 복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찢어진 된 음악에 대 한 기본 출력은 윈도우 미디어 오디오 (WMA) 형식, 그것은 또한 MP3 및 WAV에 음악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찢어진 파일의 원하는 오디오 품질을 선택하고 아티스트, 앨범 및 트랙 정보를 완전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주로 Windows Media 형식(.asf, .wma, .wmv, .wm)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지만 WMP는 여러 파일 확장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비주얼 인터리브 파일(.avi) 및 움직이는 그림 전문가 그룹 파일(예: .mp3 및 .mpeg)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MIDI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C-HC는 Windows® 매우 가벼운 오픈 소스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재생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일반적인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100 % 스파이웨어무료이며 광고 또는 도구 모음이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소프트웨어는 특정 Windows 패키지와 함께 구입 해야 하기 때문에 무료. 그러나, 사람들은 현재 법적으로 그들의 컴퓨터 는 이미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무료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금 업데이트한 경우 Windows Media Player 11 또는 업데이트된 버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기능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Windows 기능을 켜거나 끄십시오”를 클릭하고 “미디어 기능”이라는 폴더를 찾은 다음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옆의 상자를 클릭합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는 신진 비디오 그래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손가락 끝에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 컴퓨터 나 카메라에서 직접 영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영상을 가져 빠르게 자체가 현대했다. 컴퓨터의 모든 미디어를 빠르고 쉽게 재생 목록과 다른 폴더로 검색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각 트랙의 메타 데이터를 편집하여 모든 것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