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트랜스포트 타이쿤 디럭스 다운로드

트랜스포트 타이쿤 디럭스 다운로드

2020.02.10 | No Comments

전송 타이쿤에 비해, 디럭스 버전은 더 큰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 차량, 단방향 신호, 풍경과 날씨의 새로운 품종과 더 나은 시나리오 편집기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3년, 초기 출시 후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 iOS와 안드로이드용 트랜스포트 타이쿤의 공식 리메이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전송 타이쿤 디럭스는 회사 구매 아웃을 포함하여 오는 도전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많은 훌륭한 기능을 포함, 헬리콥터와 Maglev 기차를 포함한 더 많은 차량. 뛰어난 3-D SVGA의 모든 액션을 시청하세요. 일부 대체 음악 / vechiles / 건물 / 기타 사용자 정의 좋은 것을 찾고 계십니까? 교통 거물 매니아의 전체이 멋진 TT 포럼 커뮤니티를 방문! 디럭스 에디션은 원래의 아이디어와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지만, 미리 만들어진 시나리오, 시나리오 편집기, 개선 된 그래픽과 (사막과 겨울 등) 재생할 수있는 몇 가지 새로운 환경의 형태로 약간의 향신료를 추가합니다. 물론, 아마도 가장 새로운 기능은 Windows XP에서 실행의 가능성, 소리 또는 호환성에 대 한 걱정 없이. 숙련된 플레이어는 AI가 크게 개선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할 것이므로 어려운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바람이 아니라 토네이도에 가까워집니다. 사운드 및 음악 세트를 권장합니다(필수는 아님). OpenSFX (사운드) 및 OpenMSX (음악)는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하거나 – 당신이 CD를 소유하는 경우 – 또한 전송 타이쿤 디럭스 사운드와 음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문명의 성공에 따라, 회사는 경제 시뮬레이션의 영역에서 새로운 시리즈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TTD는 시리즈의 두 번째이고 원래 전송 거물보다 더 인기가되었다.

크리스 소여, 그 또한 롤러 코스터 타이쿤 시리즈에 대한 유명해질 것입니다, 설계 및 게임을 프로그래밍. 이 게임과 정상은 PC 상대가없을 때에도 모두 매우 도전적입니다. 한 가지 문제는 주요하지 않지만 도로 등에 다른 차량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편집기는 좋은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게임의 속도를 제어 할 수 있다면 좋았을 것이다 (쉽게 참을성이 얻을 우리의 사람들을 위해) 규모에 1-5 나는 그것을 주고 4 모든 이상. 지금은 그것을 분해하고 그래서 그래픽 어려움 등 은 내가 마음에 게임의 나이를 유지해야합니다 . 그것은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한 95에서 고급했다. 나는 시뮬레이션을 위해 제공 4 난이도 5 gfx 나는 차량 디자인이 시대를 대표해야하기 때문에 3.5에 부분 지점을 노크할거야. 마을 / 산업 등 사이에 먼 … 4 옵션 메뉴 사용자 정의 난이도 4는 5이지만 평지와 작은 강 지역을 말하는 것은 항상 선택된 옵션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대부분의 시간 동안 끄더라도 마을 에 레이블이 자주 표시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음악을 추가 할 수 있다면 소리와 음악 4.5 좋은 것입니다. 사운드 FX는 괜찮은 아무것도 매우 특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소한 결함으로도 다시 한 번 게임의 원래 날짜 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