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엑스스플릿 다운로드

엑스스플릿 다운로드

2020.02.08 | No Comments

XSplit 게임 캐스터는 라이브 스트림과 초 PC 또는 콘솔 게임 플레이를 기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XSplit 브로드캐스터는 “장면”이라고 부르는 다양한 소스의 푸티지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 스트림을 만드는 경우 게임 자체의 피드에 한 장면을 할당하고 다른 장면은 플레이어를 보여주는 카메라에, 세 번째 장면은 이전 경기의 저장된 비디오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장면은 스트림의 로고 또는 브레이크 그래픽일 수 있습니다. 브로드캐스트 중에 이러한 장면 사이를 절단하는 것은 각 장면에 해당하는 단추를 클릭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음향 효과, 그래픽 오버레이, 애니메이션 및 기타 기능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비디오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간단히 하면 소량의 준비만으로 스트림을 가동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고급 옵션을 사용하면 더 많은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XSplit 브로드 캐스터는 라이브 인터넷 방송을위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의 저명한 전문 캐스터에 취미에서 이르기까지 사용자 기반과 여러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XSplit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이의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XSplit의 프리미엄 크리에이터 스위트는 게이머들이 열정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벽한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 Lag 무료 게임 플레이. 몇 분 만에 부드러운 설정. 24/7 지원. 끝없는 사용자 정의. XSplit을 사용하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면 다음 단계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 페이스 북, 유튜브, 트위터, 믹서 등에 방송. “X스플릿 브로드캐스터는 5.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립토 화폐는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XSplit, xsplit, 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â, 페이스북, 유튜브, 믹서, 믹서의 이에 대한, 믹서의 이의 를 말합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X스플리트 에 이르렀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