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전등 무료 다운로드

전등 무료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제누이 아수스 컴퓨터 Inc.에 의해 안드로이드 `에 대한 무료 프로그램 지난 몇 년 동안, 횃불 애플 리케이션은 죽어가는 품종이었다. 그러나 Google은 안드로이드 폰의 통합으로 전 세계 개발자가 다양한 버전의 토치 라이트 다운로드를 출시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바닥에 누워 밝은 전구의 로고 모형f.lux처럼 조명이 변경하려면? 쉬워요. 혁신적이고 창의성이 있는 전구를 손에 들고 있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스마트 폰은 계산기, 나침반, 달력 및 손전등과 같은 다양한 도구에 액세스 할 수있는 다목적 장치입니다. 일부 휴대 전화는 이러한 유틸리티와 함께 사전 설치되어 있지만 다른 휴대 전화는 적절한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손전등 LED 토치 라이트는 후자의 장치에 적합합니다. 플래시 LED 조명 – 같은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손전등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이 하나는 또한 인터넷 및 카메라 액세스 권한을 요청합니다. 앱이 안전한 플랫폼에서 개발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요청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이 앱은 카메라 액세스 권한 없이는 작동하지 않으며 카메라의 렌즈를 토치로 사용해야 합니다. 오늘날 시장에 출시 된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는 이미 카메라의 플래시를 손전등으로 변환 할 수있는 붙게 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본 OS 기능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빛이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카메라의 플래시를 켜두면 전구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이 LED 전구는 훨씬 밝게 빛날 수 있습니다. 둘째, OS 기본 기능은 매우 배터리 배고픈,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분실 또는 손전등을 필요로 하는 일을 하 고, 당신은 단지 그것의 강한 빛의 몇 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손전등 LED 토치 라이트 프로그램이 많이 다른 곳입니다. 물론 최종 결과는 장치가 손전등으로 바뀌지만 모든 손전등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이지만, 그것은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밝은 손전등을 생산하는 LED로 휴대 전화의 화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플래시 라이트 응용 프로그램은 좋은 선택을 다운로드, 다른 색상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손전등 응용 프로그램은 순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치 시 앱에서 카메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 이러한 권한은 기본적으로 장치의 LED 플래시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