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레드벨벳 summer magic 다운로드

레드벨벳 summer magic 다운로드

2020.02.06 | No Comments

EP는 국내외에서 상업적성공을 거두며 가온차트, 싱글차트,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또한 웹사이트의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에서 3위, 디지털 앨범은 21위에 올랐으며, 91위 앨범 판매 차트에 진입한 첫 번째 음반 판매 차트에 진입했다. 리드 싱글 `파워업`도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6위에 데뷔했다. [3]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앨범 다운로드 차트에서 42위를 기록했다. EP는 영국 앨범 다운로드 차트에서 38위, 호주 톱 50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31위를 기록하며 영국과 호주에서 처음으로 차트에 진입한 그룹이다. [4] 이 음반은 한국의 본국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헤럴드의 홍담영은 이번 앨범이 레드벨벳이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름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EP가 “기분을 좋게 하는 모든 요소로 가득차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타이틀곡 `파워업`을 몇 번 반복해 완전히 분위기를 맞춰야 할 수도 있지만, 결국 에는 “언제 어디서나, 특히 보컬이 “바나나나나”를 흥얼거리는 부분까지 듣는 이들에게 “노래의 기발한 코러스를 흥얼거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발한 칩튠의 상단”. [21] 마찬가지로, 합스 매거진의 클레어 정은 처음에는 “약간 유치한”노래를 발견했지만 “음악의 젊고 상쾌한 여름 분위기는 전염성이 있다”고 생각했고 나중에 “무의식적으로 노래의 중독성 있는 후크 라인을 부른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앨범에서 그녀가 좋아하는 도시 팝 댄스 트랙 “블루 레모네이드”를 선정했다. [10] 고타쿠의 박승은 “K-pop에서 절실히 필요한 틈새 시장을 채우기 위해 나섰다”고 말하며 레드벨벳을 “오렌지 캐러멜의 영적 후계자는 기발하고 이상한 상주”라고 불렀다. [22] KultScene의 Nnehkai Agbor는 리드 싱글 을 통해 “바나나”의 인기 반복을 “미니언 과 같은”라고 불렀으며 트랙은 “슈퍼 마리오와 테트리스에서 들리는 음향 효과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 8 비트 스타일을 모방하는 비트를 자랑합니다. 그런 다음 앨범에서 두드러지며 `위드 유`, `모기`, `블루 레모네이드`를 선보였다. 작가는 또한 싱글 `배드 보이`의 영어 버전이 추가되면서 `벨벳` 아우라가 살아남았고, 다음 앨범의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했고, “추운 계절에는 더 깊은 레드 나 벨벳 컨셉이 될 수 있다”고 예측했다. 이후 실시간 차트에서 첫 `올킬`을 달성하며 `진정한 여름 경쟁자`로 자리매김했다. [23] 서머 매직은 2017년 7월 발매된 `레드 서머`에 이어 한국 걸그룹 레드벨벳의 두 번째 스페셜 한국어 확장작(종합 7위)이다. 2018년 8월 6일 발매된 EP는 리드 싱글 `파워업`과 `배드 보이`의 영어 버전 `배드 보이`를 포함해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영어로 발매되는 첫 곡이다. EP는 첫 주에 미국에서 2,000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퍼펙트 벨벳으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며 현재까지 미국 판매 주간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으며, 이전 기록인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톱 히트시커스`(Top Heatseekers) 앨범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또한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21위를 기록했으며, 후자 의 차트에 처음 등장한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91위를 기록했다. [3] 프랑스에서 서머 매직은 프랑스 앨범 다운로드 차트에서 42위를 기록했다. 또한 EP는 영국 앨범 다운로드 차트에서 38위, 호주 톱 50 디지털 앨범 차트에서 31위에 올랐으며, 두 나라 모두 차트에 첫 앨범을 발표했다. [4] 일본에서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35위를 기록했다. [19] EP는 가온 차트에서 8월 한 달 동안 155,247장의 실물 판매량을 기록하며 퍼펙트 벨벳의 판매량을 넘어섰으며 현재까지 베스트셀러 앨범이 되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