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2020.02.05 | No Comments

“곡예사 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Acrobat Reader DC 및 아크로뱃 리더 크롬 확장(해당하는 경우)에 대한 업데이트 자동 설치 및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에 동의하게 됩니다. Vom “어도비 리더” wurde jetzt ein Update außerhalb der Reihe auf 버전 2019.021.20061 veröffentlicht. Beachten Sie aber, dass die Aktualisierung nur als Patch zum download bereitsteht und über einen bereits installierten Adobe-Reader erfolgen muss. Wir empfehlen Ihnen unbedingt, den Adobe Reader zu updaten: Den Patch können Sie direkt von der Adobe-Website herunterladen. Adobe Reader를 다운로드하여 여러 장치에서 PDF 파일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어도비 리더 X에서 보호 모드로 바늘을 이동. 이제 Adobe Reader XI에서 데이터 도난 방지 기능을 포함하도록 보호 모드를 개선했습니다. UI에 대해 별도의 데스크톱 및 winstation을 구현하는 새로운 보호된 보기도 추가하여 추가 방어 계층을 제공합니다. 위험도가 높은 환경의 경우 인증된 문서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여 Windows 및 Mac OS 모두에 대해 JavaScript를 선택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는 PDF 화이트리스팅 프레임워크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콘텐츠 보안 영역에서는 타원 곡선 암호화에 대한 지원을 확장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것은 항상 가능하다. Softonic에서 다운로드했다고 가정하면 사용자는 제어판 내의 프로그램 추가/제거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제거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자는 나머지 단계를 안내합니다. 제거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전 DC 버전인 Acrobat XI는 2017년 11월 14일에 11.0.23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최종 릴리스[30])[31] 2017년 10월 15일에 종료된 지원입니다. [32] 2015년 4월, Adobe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소프트웨어를 서비스 모델로 채택한 것을 의미하기 위해 “문서 클라우드” 브랜딩(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함께)을 도입했습니다. 이 브랜딩 아래앱에는 “DC” 접미사가 수신되었습니다. 또한, “리더”는 다시 “곡예사 리더”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25] [26] 문서 클라우드가 도입된 후, Acrobat.com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에 통합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어도비 Acrobat에 와서 1993 디지털 문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다른 제품 및 독점 형식과 경쟁했다 :이 PDF 리더를 설치하려면,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7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 의해 테스트되고 개발되었습니다. 공식 버전은 설치가 완전히 안전합니다. 언제나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 및 악의적 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서 무료임을 확인합니다. 이 PDF 리더를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는 운영 체제 윈도우 8, 8.1, 또는 윈도우 10 (32 비트 및 64 비트)에 1.5GHz 의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문서를 인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다양한 옵션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Adobe는 항상 사용자에게 유연한 옵션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