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삼성 긴고딕 폰트 다운로드

삼성 긴고딕 폰트 다운로드

2020.02.05 | No Comments

앱은 FontsContract API를 사용하여 글꼴 공급자에서 글꼴을 검색합니다. 각 공급자는 지원 하는 안 드 로이드 버전 및 쿼리 언어에 대 한 제한의 자신의 집합을 가지고 있다. Android 버전 및 쿼리 형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급자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세기 고딕은 모노 타입 공사 plc의 상표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안드로이드 9 파이 (하나의 UI) 또는 이전을 실행하는 삼성 갤럭시 장치에 어떤 글꼴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자습서를 보여줍니다. 이 튜토리얼은 갤럭시 S10e / S10 / S10 +, 노트 9, 갤럭시 S9 / S9 +, 노트 8, 갤럭시 S8 / S8 +, 그리고 더 많은 실행 재고 OneUI 펌웨어와 같은 모든 삼성 휴대폰에서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를 Windows PC에 한 번만 연결하면 나머지는 모두 됩니다. 나중에 원하는 만큼 글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새롭고 혁신적인 안드로이드 폰과 기능으로 스마트 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제조 업체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와 멋진 갤럭시 S10 시리즈 전화 발표 (전면에 단일 펀치 구멍 카메라 컷 아웃). 그 전에, 삼성 전자는 놀라운 기능을 가진 안 드 로이드 9 파이에 따라 그것의 인기 있는 하나의 UI 펌웨어를 소개. 제조업체는 나중에 하나의 UI에 대한 좋은 잠금 2019에 대한 지원을 가져왔다. 여기에서 우리는 안드로이드 9 파이 또는 이전을 실행하는 모든 삼성 갤럭시 장치에 글꼴을 설치하기위한 지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색 배경의 흰색 글꼴 두께는 흰색 배경의 검은색 글꼴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웨어러블 기기에는 스마트폰보다 화면이 작습니다. 삼성은 작은 디스플레이에 더 잘 맞도록 모든 글꼴의 각 문자의 너비를 줄여야했습니다. 저작권 © 2013 년 삼성 전자 (주) 서체 참고 : 장치는 구글 폰트 공급자를 사용하려면 구글 플레이 서비스 버전 11 이상이 있어야합니다. TAGSdesignerFontGalaxy Note5갤럭시 S6 edgeInterview삼성 샌즈 당신은 삼성 산스 글꼴의 @font 얼굴 키트를 사용하여 훌륭한 타이포그래피와 아름다운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폰트와 @font 페이스가 지원되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nt 얼굴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삼성 Sans 웹 폰트 키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음 예제에서는 css 및 html 코드로 안내합니다.

최대 교차 브라우저 타이포그래피 지원을 보장하는 WOFF(웹 오픈폰트 형식)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