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유튜브 스트리밍 다운로드

유튜브 스트리밍 다운로드

2020.02.08 | No Comments

원터치 무선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비디오 인코딩 장치입니다. 다행히 4K 비디오 다운로더의 전문 개발자가 강화하여 4K 비디오 다운로더의 최신 버전으로이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다음은 YouTube Gaming에서 직접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간단한 단계입니다. 5. 구문 분석이 완료되면 몇 가지 옵션이있는 창이 표시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 유형,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의 품질 및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설정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라이브스트림이 지정된 폴더로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유튜브-DL꽤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난 그냥 이것을 테스트 하 고 그것은 전에 일어난 모든 것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은 현재에 도달 할 때 다운로드를 계속 합니다. YouTube 측의 프로토콜 문제로 인해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 또는 VLC 2.x가 다운로드 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MPC-HC 또는 VLC 3.x+와 같은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비디오 변환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mp4 또는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YouTube에서 실시간 스트림을 찾는 것입니다. YouTube 게임 사이트로 이동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 스트리밍되는 특정 게임을 검색하거나 gaming.youtube.com/live 이동하여 게임 사이트의 모든 현재 라이브스트림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ttps://www.youtube.com/watch?v=xgBFos53FB0 같은 완성 된 라이브 스트림에 대해 작동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스트리밍 비디오의 72 시간처럼 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라이브 스트리밍 및 프로덕션 소프트웨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카메라, 라이브 스크린샷, 타이틀, 그래픽 등을 추가하고 클릭 앤 드래그를 클릭하여 위치를 조정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또는 RTMP 목적지로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YouTube API와 함께 작동하여 앱을 떠나지 않고도 라이브 이벤트를 관리, 생성 및 예약하거나 라이브 채널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내가 YouTube 라이브 스트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하는 명령은 유튜브 -dl입니다 -no-part -f [ID] [URL] @Zenostop 이러한 자세한 지침을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지금 오랜 시간 동안이 유튜브 -DL 제한에 고군분투하고있다. 라이브 스트리머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비디오 녹화 및 라이브 스트리밍을위한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인코딩(웹캠 스트리밍 과 는)은 다음을 포함하는 라이브 스트림에 가장 적합합니다. YouTube 게임이 등장한 지 몇 주가 지났습니다: 라이브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방송하는 YouTube 앱입니다. 지금까지 는 게이머의 선택 그룹에서 스트림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는 동안, 기능은 마침내 당신에 게 각광을 제공 하기 위해 추가 되었습니다.: 이제 YouTube에서 라이브 당신의 안 드 로이드 게임을 방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휴대 전화의 카메라는 화면의 구석에 기록 하는 것을 공유. 더 읽기 $ 라이브 스트리머 –hls-라이브 에지 99999 –hls 세그먼트 스레드 5 -o Odessa.ts https://www.youtube.com/watch?v=TqzSTx24WsA 최고의 [cli][정보] URL https://www.youtube.com/watch?v=TqzSTx24WsA 오류에 대한 일치하는 플러그인 유튜브를 발견 : 이 URL에서 찾을 수있는 스트림없음 : https://www.youtube.com/watch?v=TqzSTx24WsA “GitHub에 가입”을 클릭하여, 당신은 서비스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우리의 약관에 동의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