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orca msi 다운로드

orca msi 다운로드

2020.02.08 | No Comments

오카를 사용하려면 msi 파일을 프로그램에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파일은 항상 해당 파일의 날짜를 항상 변경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MSI 파일의 사본으로 작업해야합니다. 오카를 사용하여 bluestacks를 열 때 ” MSI 데이터베이스를 열지 못했습니다 ” . 감사 다운로드 를 도와주세요 : www.itsupportguides.com/downloads/MicrosoftOrcaMSI.zip 1) 설치를위한 사용자 정의 대화 상자를 만들려고 오카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DK) 다운로드. 나는 관리자없이 오카를 갖고 싶어 그것은 확인 작동에 대한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행 파일을 만든 릴리스 폴더로 이동합니다. MSI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로운 “오카편집” 옵션을 선택합니다. 항목을 강조 표시하려면 키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에 대한 포인터를 만듭니다. 어쨌든이 멋진 프로그램의 내 사용은 제한됩니다.

그것은 윈도우 10 SDK (파일은 이제 오카 x86_en-us.msi라는 이름이지만) 오카를 설치할 수 있지만, 당신이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SDK를 설치할 때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DK의 선택적 구성 요소이며 Visual Studio 2015 설치 프로그램은 SDK 구성 요소가 설치된 컨트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Orca를 포함 하는 구성 요소를 설치 하려면 별도로 SDK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해야 합니다. 오카 사용에 대한 유용한 데이터가 있습니까? 보다 구체적으로 는 MSi 파일을 수정하여 사용자 이름 및 암호와 같은 사용자 입력을 자동으로 포함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패키지 중 하나를 설치하면 Orca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대신 orca.msi라는 이름의 파일을 설치 검색 후. 오르카를 얻기 위해 설치합니다. 또한 7zip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한 파일에서 orca.msi를 추출 할 수 있으므로 전체 패키지를 설치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를 사용하여 먼저 CAB를 추출한 다음 열어 (예 : 7zip)을 열어 orca.msi를 찾습니다. 오카 는 쉽게 윈도우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의 마이크로 소프트 액세스로 간주 될 수있다. 기본 데이터베이스(MSI 파일)뿐만 아니라 병합 모듈(MSM), 데이터베이스 패치 및 변환(MSP 및 MST) 또는 유효성 검사 모듈(CUB) 및 패치 생성(PCP)도 지원합니다. MSI 파일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설치 중에 적용할 변환을 만들어야 합니다. 모범 사례 지침에 따라 MSI 패키지를 직접 편집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고장난 설치를 피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을 적용하는 변환을 생성합니다. 메뉴 모음으로 이동하여 변환 > 새 변환으로 이동합니다. MSI를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에 설치하려는 경우- 1. ORCA를 사용하여 MSI 2를 엽니다. “시작 조건” 3으로 표시된 줄을 찾습니다. 모든 값을 삭제하거나 수정해 보십시오만 이러한 기본 지침이 필요한 경우 자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MSI를 저장하고 바람직하게는 다른 것을 borked 또는 실행 조건을 삭제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원본을 덮어 쓰는 대신 사본으로 저장하거나 (가능성) 그것을 중단하고 원본을 보킹하는 대신 새 복사본을 휴지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 두 행의 경우 newfolder1 디렉터리를 WebExStartMenu(앞에서 추가한 디렉터리 이름)로 바꿉니다. 모든 사용자 지정을 지정하면 변환 파일을 저장할 시간입니다. 메뉴 모음에서 변환으로 이동합니다. WebEx_Custom.mst와 같이 기억에 남고 짧은 것으로 변환을 저장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