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쉬운성경 다운로드

쉬운성경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매일 성경 구절은 당신에게 매일 성경 구절을 보여줍니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알고있다, 그것은 지금까지 가장 창조적 인 이름이 아니다. 하지만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에 대해 읽을 수있는 뭔가를 가지고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매일 다른 구절을 보여주는 좋은 일을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여가에 KJV 또는 성경의 NIV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저장하거나 Facebook,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인앱 구매가없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아랍어 성경 구약 제네시스 출애굽기 레위기 숫자 신명기 여호수아 판사 루스 I 사무엘 II 사무엘 II 킹스 II 킹스 Ii 연대기 II 연대기 에즈라 Nehemiah 일 익언스 전언 복음 전언 복음 전언 의 노래 이사야 예레미야 애도 에제키엘 다니엘 호세아 오 badiah 요나 미카 나훔 하박국 제파니아 학가이 체카리아 하자라이아 구약 신약 매튜 마크 루크 존 행위 로마인 I 고린도 2 고린도 갈라시아인 에베시안 에베시안 빌립보니아 어 콜로니아 어 I 테살로니아 II 테살로니아 i 티모시 II 디모데 디도 필레몬 히브리스 제임스 1 피터 II 피터 II 존 II 존 존 주드 요한 계시록 신약 추가 성경 다운로드 소개 단어 목록 / 지도 EasyEnglish 성경의 목적은 간단한 영어로 가능한 한 명확하게 성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1200 잘 알려진 영어 단어의 기본 어휘를 사용했다.

그것은 영어를 배우거나 외국어로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을위한 아주 좋은 성경입니다. 불가리아신약 신약 매튜 마크 루크 존 행위 로마인 I 고린도 II 고린도 갈라시아인 에페시안 빌립보니아어 I 테살로니아 어 니디모디 II 티모시 티투스 필레몬 히브리어 제임스 I 피터 II 피터 II 존 II 존 III 존 주드 요한 계시록 신약 추가 성경 다운로드 소개 라이센스 계약 예수 나사렛 성경 구약 영어 예수 나사렛 성경 구약 영어 예수 첫 번째 성경 사람들이받는 첫 번째 성경 사람들이 받을 수 있도록 라이센스 계약 성경 의 성경의 성경의 번역은 일상 언어로 작성됩니다 이해합니다. 성경 리그의 읽기 쉬운™ 번역은 다운로드 (아래) PDF 형식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 가능한 인쇄 책을 구입하기 위해 우리의 성경 상점을 방문. 우리는 다양한 영어 성경 번역을 기본으로 사용했습니다. 영어 버전이 원본 텍스트에 대해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는 경우, 우리는 유나이티드 성경 협회(UBS)가 출판하고 업데이트한 텍스트를 사용하여 히브리어 또는 그리스어 텍스트를 언급했습니다: 우리의 데일리 브레드는 1930년대에 시작된 기독교 단체입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하나님, 기독교, 그리고 하나님을 당신의 삶에 어떻게 내버려 두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다양한 작품을 썼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충실한 사람들을위한 잡지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읽을 수있는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전 작업의 달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성경 공부, 성경에서 매일 읽기 아이디어, 공공 코멘트 섹션에 대한 기억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알림을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조금 오래된 학교이지만, 꽤 잘 작동합니다. 테카르타 성경은 충실한 사람들을위한 견고한 만능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무료로 성경의 KJV 버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버전을 원하는 경우 인앱 구매를 통해 절반 다스 번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구절을 강조하고, 오늘의 구절을 확인하는 등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논평과 영적 모임도 있습니다. 앱에는 소수의 광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인앱 구매는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다양한 연구 성경을 판매, 따라서 인앱 구매.

JW 도서관은 여호와의 증인을 위해 특별히 성경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