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가요 피아노 다운로드

가요 피아노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당신의 롤랜드 피아노에 대한이 독점적 인 동반자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학습과 즐거움을 극대화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와 매일 피아노 학습과 즐거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피아노를 배우고 싶었지만, 전체 크기의 악기를위한 공간이나 예산이 없는가? 롤랜드의 GO :피아노는 현실로 꿈을 설정할 수 있도록, 이러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GO : 피아노는 피아노 연주 여행을 시작하기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독점 논스톱2k MIDI 파일. 크레딧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신용 및 프리미엄 플랜을 확인하세요! 그것은 진짜 같은 느낌이 없는 키보드에 피아노를 배울 좌절. 가벼운 신디사이저 형 건반이 있는 일반적인 휴대용 키보드와 달리 GO:PIANO의 61개의 풀 사이즈 키는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의 키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연주 느낌과 표현적인 터치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개발 기술을 지원하고 나중에 더 큰 키보드를 재생하도록 선택하면 원활한 전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에도, 당신의 GO : 피아노는 집 주변과 여행하는 동안 사용하기에 좋은 휴대용 피아노가 될 것입니다.

키보드 및 레코딩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간적인 풋스위치. GO : 피아노는 피아노 연주 여행을 시작하기위한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모든 가정에 풀 사이즈 어쿠스틱 피아노전용 공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GO : PIANO의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은 어떤 환경에서도 새로운 열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자신에게 맞는 곳에 놓고 스마트폰을 켜기만 하면 설정번주나 배선 으로 인한 번거로움 없이 연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GO:PIANO를 사용하면 헤드폰을 연결하여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계속 연주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은 GO : PIANO의 최고의 기능을 즐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키보드의 Bluetooth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무선으로 연결하고, 음악 라이브러리 또는 무료 온라인 레슨에서 노래에 액세스한 다음 고품질 온보드 스피커 또는 헤드폰. 좀 더 집중적인 피아노 트레이닝을 원한다면 개인 피아노 교사와 함께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학습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우수한 앱과 온라인 레슨이 있습니다. GO : 피아노와 스마트 폰으로, 당신은 좋은 시작에 있어. 분 과 초 (mm : ss)에서이 MIDI의 기간.

게스트, 회원 및 프리미엄 회원으로 일반 MIDI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회원은 일일 다운로드 한도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제한없이 일반 MIDI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MIDI에 존재하는 데이터는 많이 다릅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미리 보기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Bluetooth® 사용하여 스마트폰에 무선으로 연결하면 좋아하는 노래에 대한 온라인 피아노 레슨, 노래방 및 튜토리얼 비디오를 포함하여 빠르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무제한 무료 온라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가 개선되기 시작하면, 진행 상황을 전 세계와 공유하고 싶을 것입니다. 스마트 폰으로 비디오를 녹화하는 것은 쉽지만 내장 된 마이크가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휴대 전화와 GO : PIANO를 Roland의 멋진 GO : MIXER에 연결하여 촬영하는 동안 키보드의 훌륭한 사운드를 비디오에 직접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뿐만 아니라 마이크 또는 다른 키보드로, GO : MIXER에 추가 소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GO:PIANO 및 GO:MIXER의 조합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는 프로 품질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더 간단한 방법은 없습니다.

GO:MIX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훌륭한 톤은 계속 연주하고 싶어하고, GO : PIANO롤랜드의 명성 프리미엄 피아노에서 파생 된 온보드 사운드의 범위와 영감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