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未分類 > 기후변화 다운로드

기후변화 다운로드

2020.02.07 | No Comments

DDC에 보관된 기술 지침 또는 요약 정보를 제공하는 여러 문서는 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IPCC “지원 자료”를 구성하고 영향 및 기후 분석 (TGICA)에 대한 데이터 및 시나리오 지원에 대한 작업 그룹의 요청에 따라 준비되었습니다. 또는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 프라이머). 여러분이 어떤 방식으로 선택하든, 오늘 우리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리 협정에 따라, 처음으로 기후 행동은 국제법의 맥락에서 고정되었다. 이를 위해서는 국가들이 위험한 기후 변화 예방에 자신만의 고유한 기여를 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협정을 따르는 다음 중요한 단계는 글로벌 목표에 대한 개별 적인 기여를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의 서명 당사자가 신속하게 이행하는 것입니다. 지난 13년 동안 기후변화성과지수(CCPI)는 기후변화 퇴치를 위한 각국의 노력을 추적해 왔습니다.

수많은 국가의 다양한 초기 위치, 관심사 및 전략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구별하기 어렵게 하고 CCPI는 국내 및 국제의 명확한 이해에 기여하는 중요한 도구가되었습니다 기후 정책.-> 우리가 기후 변화와 지구 온난화에 대해 받은 많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마이클은 기후 변화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을 함께 넣어. 그는 지구 온난화가 무엇인지, 원인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실, 정보를 제공합니다. +++ 기후 변화 성과 지수 2020: 57개 고배출국 중 31개 국의 배출량 감소 – 글로벌 석탄 소비감소 +++하지만 더 많은 야망과 가속화된 조치가 처음으로 +++ 미국이 사우디아라비아를 최악의 실적을 달성한 국가로 대체합니다. +++ 스웨덴은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덴마크는 기후 변화 프라이머 순위에서 크게 상승하여 기후 변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구 온난화가 우리의 세계와 우리의 삶의 방식에 미치는 위협의 타당성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오늘 마드리드에서 열린 기후 변화 정상회의에서 발표된 기후 변화 성과 지수(CCPI)는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특히 미국이 낮은 수준에서 매우 낮은 성과를 내면서 큰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기후 정책뿐만 아니라 배출 및 재생 에너지 개발도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 세 정부가 석탄과 석유 로비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는 상황에서 심각한 기후 정책의 징후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반면, 전 세계 석탄 소비량은 감소하고 있으며 재생 에너지의 호황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평가된 57개 고방출 국가 중 31개국에서 배출량의 90%를 차지하며, 배출량 감소 추세가 기록됩니다.— 더 많은 Publicado anualmente desde 2005, 엘 린디스 드 데젬세오 프렌테 알 캄비오 클리마티코 (IDCC) es una herramienta independiente de monitoreo para supervisar el desempeño de los países en materia de protección del clima.

Su objetivo es mejorar la transparencia en la política climática internacional, permite comparar los esfuerzos de protección climática y el progreso realizado por cada país. La fase de implementación del Acuerdo de París entra en una etapa crucial en 2020, donde los países deben presentar sus Contribuciones determinadas a nivel nacional (NDC) actualizadas.

Comments are closed.